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울고 웃는 소비 심리 불안감 마케팅
머리말
본투비
|
본투비심리연구소
|
2023-10-27
34
읽음
0
0
0
1 / 21 목차보기
처음
1 / 21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본
본투비북스
머리말
메슬로의 욕구 5단계 이론
1단계, 생리적 욕구
2단계, 안전의 욕구
3단계, 소속 및 애정의 욕구
4단계, 존경의 욕구
5단계, 자아실현의 욕구
유한계급론
소비 심리
소비자 구매 욕구
판매자 욕구
명품 소유 욕구
과시적 소비 심리
마케팅이란?
불안감 마케팅이란?
1. 위협 강조
2. 부족감 강조
3. 기회비용 강조
불안감 마케팅 효과
불안감 마케팅 주의점
판권 페이지